기사 메일전송
기사수정

혼자 사는 여성을 부축하여 도와주는 척하며 집에 따라 들어가려했던 30대 남성이 징역 4년을 선고받았다.

 

지난 619일 오전 04분쯤 광주 서구의 한 오피스텔에서 술에 취한 여성 B씨를 발견하고선 부축한다며 신체를 접촉해 추행하고, B씨 집 현관문을 붙잡고 침입하려 한 혐의를 받은 김모(39)씨는 주거침입, 강제추행, 특수강도 등의 혐의로 기소됐었다.

 

이날 김씨는 B씨를 부축하는 척하며 B씨를 집까지 따라간 뒤 B씨가 이를 뿌리치고 집에 들어가 문을 닫으려 하자 현관문에 손가락을 넣어 문을 닫지 못하게 했으며 잠잘 곳이 없다, 재워 달라3분 동안 B씨 집 문을 붙잡고 있었던 것으로 조사됐다.

재판부는 피고인은 피해자가 자신을 뿌리치고 집에 들어가자 문고리를 잡고 문을 닫지 못하게 했다면서 초인종을 누르고 집 안의 반응을 살피거나 엘리베이터 너머 벽 뒤에 숨어 피해자의 집을 계속 주시했고 경비원이 오자 도주했다며 주거침입 의도가 있었다고 판단했다.

 

김씨는 지난 530일 새벽 술 취해 걸어가던 여성을 뒤따라가 거리에서 추행한 혐의와 PC방절도 혐의 등 한 달 사이 다수의 피해자를 상대로 범행을 지속했으며, 계획적 범행으로 보이고 수법 등을 볼 때 죄질이 매우 좋지 않다고 덧붙였다.

 

광주지법 형사11(부장 송각엽)는 김모(39)씨에게 징역 4년을 선고했다. 또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40시간 이수와 3년간 아동·청소년 관련 기관 및 장애인복지시설 취업 제한도 명령했다.

   

 

0
기사수정
  • 기사등록 2019-11-24 13:58:37
나도 한마디
※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,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 0/1000
확대이미지 영역
  •  기사 이미지 마스크가 코로나 감염여부를 알려줘요.
  •  기사 이미지 '일월오봉도'(日月五峰圖)에 과거시험 답안지가 숨겨져 있었다?
  •  기사 이미지
국민신문고
정부24
영상뉴스더보기

기사 작성의 동영상 등록에 동영상 소스를 넣어주세요.

모바일 버전 바로가기